CAFE

꽃들의 이야기

꽃대궐

작성자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93 목록 댓글 10

세종나 덕분에 정원지기 5년만에 온 마당이 꽃으로 차고 넘칩니다. 나눔과 배려, 부지런하신 손길과 정성 덕분입니다. 늘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두 손 모으는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힘들어도 필땐 싹사라지죠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힘듦도 잊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6 꽃대궐맟아요
  • 답댓글 작성자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