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루드베키아

작성자사랑이( 전북 )|작성시간26.06.06|조회수92 목록 댓글 8

루드베키아 꽃이 피기시작하네요

꽃봉우리가 송이가  여러개가 철화처럼 생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루드가 필시기라 예쁘게 볼수있겠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6 피는모습도 볼만합니다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06 저의집도 한창 절정입니다
    잘라다 물꽂이해서
    거실장위에 올려두어도
    예쁩니다
    물 자주 갈아주고 오래가더군요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6 루드베키아 꽃이
    이제 시작이군요
    이쁘네요
  • 작성자통골농원 (인제)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예쁘내요
    잘 키우셨어요
    부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