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루드가 필시기라 예쁘게 볼수있겠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6
피는모습도 볼만합니다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06
저의집도 한창 절정입니다
잘라다 물꽂이해서
거실장위에 올려두어도
예쁩니다
물 자주 갈아주고 오래가더군요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6
루드베키아 꽃이
이제 시작이군요
이쁘네요
-
작성자통골농원 (인제)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예쁘내요
잘 키우셨어요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