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 청수국 작성자사미오|작성시간26.06.06|조회수8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이 아니라 잎이 푸른색이라 이름이 청수국인가 봅니다 명반 몇알로는 끄떡없이 분홍이네요 그래도 어여쁜 자태입니다 꽃봉 맺는 능력은 최고인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06 와 꽃인심이 엄청좋은수국이에요 이쁘네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꽃봉우리를 엄청달았네요 예쁩니다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6 한가득 이쁘네요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6 꽃다발 이군요 예쁩니다 작성자비밀의화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분홍꽃이 보고파요저흰 온통 청색으로 피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