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으아리와 난쟁이 바위솔

작성자파랑새(경기도)|작성시간26.06.06|조회수9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런거보면 참 대견해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06 바위솔이 비오기를 기다리고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위솔은 비를 반기진 안는것같아요
    장마철엔 비가리게를 해주거든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으아리들이 색다른 느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직 활착이 덜되어서 좀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