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살몬 겹접시꽃

작성자미소(전북)|작성시간26.06.07|조회수161 목록 댓글 47

몇송이가 활짝 꽃을피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농장 | 작성시간 26.06.07 살몬색 너무 예뻐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07 너무 곱고 이뻐요~~
  •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색이 넘 이쁩니다
  • 작성자워낭소리( 부여)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이뻐요
    전 작년 나눔받은것이 발아 됬는데 여러종 합식해서 꽃을 볼수 있을지~
    이 색만 안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