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자연발아한 꽃들

작성자파란꿈(김포)|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15

작년에 씨가 떨어져 월동을 하고
올해 피어난 꽃들이예요
락스퍼는 어마어마하네요
화원에서 샀던 모종보다 훨씬 크고
건강하며 아름답습니다



보리지 또한 신비로운 모습으로 다시 피어주고있고요



버바스쿰 맞을까요?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두메양귀비는 2월말부터 끊임없이
피어주는 정원의 효녀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07 보리지를 파종하니 잘 안되던데 ...
    예쁘게 가꾸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보리지꽃씨가 떨어져 월동을 한 모양이에요
    봄에 아주 많이 싹이 올라왔더라구요
    키가 큰 아이들이라 드문드문 다시 심어 주었습니다 아주 예쁘게 잘 크네요. 그늘인데도.
  •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자연발아가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런 것 같아요. 자연스러워서 더 예뻐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두번째가 보리지?
    꽃대가 엄청 달리네요
    꽃도 느무 이쁜데
    주렁주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