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백합이 하나둘

작성자아리랑랑(전북)|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6

백합이 피어나고 있네요
올심은 아이들도 있어서 어떤아이가 더 피워줄지 넘 기대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 이뻐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울집도 주말 가면 피었겠네요
    열심히 물시중
    해줬나보네요?
    농작물 물 시중 드느라
    꽃사진은 찍어도 못보고
    이곳서 대리만족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물시중까지는 못하고 화단이 넘쳐나서 밭으로 진출했어요
  • 작성자다크쪼꼬(경북) | 작성시간 26.06.08 저희 백합은 언제 쯤 필지
    아직 소식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쟈들이 좀 이르게 피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