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이 피어나고 있네요
올심은 아이들도 있어서 어떤아이가 더 피워줄지 넘 기대가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다 이뻐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울집도 주말 가면 피었겠네요
열심히 물시중
해줬나보네요?
농작물 물 시중 드느라
꽃사진은 찍어도 못보고
이곳서 대리만족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물시중까지는 못하고 화단이 넘쳐나서 밭으로 진출했어요
-
작성자다크쪼꼬(경북) 작성시간 26.06.08 저희 백합은 언제 쯤 필지
아직 소식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쟈들이 좀 이르게 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