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월동되는. 수국이라고
해서
최소한의 월동채비 해 주니요,.
꽃봉을 여러개 무네요.
빨강인줄 알았는데
자주색으로 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시간 26.06.08 색이 진하고 예쁩니다
저도 앤드리스썸머 키우는데
진한색이어서 구매했는데
제작년엔 진분홍으로 피더니
올해는 아주 연한색으로
핍니다
수국이 흙성분과 환경에따라
꽃색이 달라진다는군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엔들리썸머. 때문에 수국에 빠졌지요.^^
이젠 노지월동 되는 수국으로 바꾸는 중이랍니다.
노지월동된다 하여 구입한 수국도 많은데 키워보니 아닌게 더 많더라구요.
소나무나.잣나무 부엽토에 심음 청수국으로 피어요.
레드는 흙성분 상관없는듯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수국이 화분서 키울때랑
땅에서 키울때랑
완전 다른색상 나오드만요
울집은 화분서는 핑크
땅에선 청수국 ^^
인자 수국은 마음비우고 무조건
월동되는것만 키우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두 노지월동 되는 수국으로 갈아타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