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엔썸레드 수국

작성자정수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85 목록 댓글 6

노지월동되는. 수국이라고
해서

최소한의 월동채비 해 주니요,.
꽃봉을 여러개 무네요.
빨강인줄 알았는데
자주색으로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08 색이 진하고 예쁩니다
    저도 앤드리스썸머 키우는데
    진한색이어서 구매했는데
    제작년엔 진분홍으로 피더니
    올해는 아주 연한색으로
    핍니다
    수국이 흙성분과 환경에따라
    꽃색이 달라진다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엔들리썸머. 때문에 수국에 빠졌지요.^^
    이젠 노지월동 되는 수국으로 바꾸는 중이랍니다.
    노지월동된다 하여 구입한 수국도 많은데 키워보니 아닌게 더 많더라구요.
    소나무나.잣나무 부엽토에 심음 청수국으로 피어요.
    레드는 흙성분 상관없는듯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수국이 화분서 키울때랑
    땅에서 키울때랑
    완전 다른색상 나오드만요
    울집은 화분서는 핑크
    땅에선 청수국 ^^
    인자 수국은 마음비우고 무조건
    월동되는것만 키우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두 노지월동 되는 수국으로 갈아타는 중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