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톱풀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19

다 사라진줄 알았더니
자연발아 해서 이쁜모습 보여주네요
더 이쁘게 화장하며
깊은모습 보여줄듯요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 작성시간 26.06.08 하늘금 빨간톱풀인데 진짜 예쁘거든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8 빨강 톱풀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라져 아쉽다 했는데~~
    자연발아로 꽃보네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08 지피처럼 옆으로도 잘 번져서 잡풀 덜 나와 좋지요
    빨간색이 젤루 이쁘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풀씨가 떨어질 공간을 안주네요~
    기특해요
    맛저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