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사라진줄 알았더니
자연발아 해서 이쁜모습 보여주네요
더 이쁘게 화장하며
깊은모습 보여줄듯요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시간 26.06.08 하늘금 빨간톱풀인데 진짜 예쁘거든요
-
작성자셀비아 작성시간 26.06.08 빨강 톱풀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라져 아쉽다 했는데~~
자연발아로 꽃보네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08 지피처럼 옆으로도 잘 번져서 잡풀 덜 나와 좋지요
빨간색이 젤루 이쁘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풀씨가 떨어질 공간을 안주네요~
기특해요
맛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