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겹접시꽃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22

작년 봄 3종류 두포기씩 심으며 판매자 글에 혹시나 하며 꽃을 기대했는데 작년에는 작년에는 꽃이 없었다 일년이 지나 지금 꽃을 피우기 시작했어요

길가에 심어두어 길가는 분들 접대용 꽃인데 꽃잎이 곱슬곱슬 많이 예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과나비(예산) 
    관리 팁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8 너무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무지 예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이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은 더 예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