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당나리 개화

작성자이파비(포항)|작성시간26.06.08|조회수102 목록 댓글 14

토종백합 당나리가 개화하기 시작했어요^^
완전개화 했을 때 보다 약간노란색과
짙은 고동색 옆줄라인이 있는
지금이 제일 예픈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꼭 한번 키워보세요~^#
  • 작성자오니유 | 작성시간 26.06.08 당나리가 아주 튼실하네요.
    멋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드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당나리 수국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드려요 ^^
    수국은 제주별수국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