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백합 당나리가 개화하기 시작했어요^^
완전개화 했을 때 보다 약간노란색과
짙은 고동색 옆줄라인이 있는
지금이 제일 예픈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꼭 한번 키워보세요~^#
-
작성자오니유 작성시간 26.06.08 당나리가 아주 튼실하네요.
멋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드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8 당나리 수국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드려요 ^^
수국은 제주별수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