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깻잎들

작성자밀양농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86 목록 댓글 18

올해는 수국농사가 완전 꽝이예요.
삼겹살 사러 가야겠어요.

싱싱해서 보기 좋긴합니다.


20여포기중 겨우 요거 두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또또보라(세마) 역시 소복하게 피니 너무 예쁩니다.
    꽃비료 꼭 써야겠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수국이 많네요 꽃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이 다 피면 더 예쁘겠죠~^^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담벼락을 등지고
    있다는것은
    호사스런 환경인디도
    꽃이 안핀거보니
    월동 안되는 수국인게벼요
    저런수국은 안피드라구요
    울집도 겨울에 비닐에
    칭칭 보온도 해보고
    거름에 뒤집어씌우기도 해봤는데 깻잎ㅠ
    퇴출시키려고요
    아파트안에서는 꽃이
    핀다는사실 ~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에서 고르고 고른 수국명당이어요.
    동향에다가 서쪽은 담벼락 오후해는 막아주고요.
    물도 자주 줄수 있게 수돗가예요.
    요것들을 그냥 우째 해부러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