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수국농사가 완전 꽝이예요.
삼겹살 사러 가야겠어요.
싱싱해서 보기 좋긴합니다.
20여포기중 겨우 요거 두포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또또보라(세마) 역시 소복하게 피니 너무 예쁩니다.
꽃비료 꼭 써야겠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8 수국이 많네요 꽃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꽃이 다 피면 더 예쁘겠죠~^^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담벼락을 등지고
있다는것은
호사스런 환경인디도
꽃이 안핀거보니
월동 안되는 수국인게벼요
저런수국은 안피드라구요
울집도 겨울에 비닐에
칭칭 보온도 해보고
거름에 뒤집어씌우기도 해봤는데 깻잎ㅠ
퇴출시키려고요
아파트안에서는 꽃이
핀다는사실 ~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에서 고르고 고른 수국명당이어요.
동향에다가 서쪽은 담벼락 오후해는 막아주고요.
물도 자주 줄수 있게 수돗가예요.
요것들을 그냥 우째 해부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