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아가판서스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 목록 댓글 20

겹꽃인것으로 생각하고 심었는데 홑꽃을 피우고, 꽃색도 맘에 안들어 뽑아내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별로입니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이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쁜 꽃인데 저는 별로구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09 홑꽃도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꽃은 예쁜데 꽃색이 별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