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봉우리때 모습이에요 전 이때가 이쁘네요
활짝피니 향기가 밤이면 더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마들렌 제주 작성시간 26.06.09 향기에 취해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향기를 전할수있음 좋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09 뭐든지 봉우리일 때가
설레고 이쁘죠^^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맞아요 또 금방 사라지니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