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당나리

작성자에덴동산(파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28 목록 댓글 14

며칠전 봉우리때 모습이에요 전 이때가 이쁘네요

활짝피니 향기가 밤이면 더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마들렌 제주 | 작성시간 26.06.09 향기에 취해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향기를 전할수있음 좋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9 뭐든지 봉우리일 때가
    설레고 이쁘죠^^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맞아요 또 금방 사라지니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