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홑꽃이ᆢ
그냥살자 하네요
짧은 개화로 번번히 놓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꽃욕심에 이것저것 심었더니 좁다고 아우성 입니다ᆢ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09 하나하나 귀하지않은 꽃이 없네요
스토케시아도 변이가 오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몇년을 보라였는데ᆢ
작년 흰색으로 변이가 와
올해는 어떨지 지켜보려하네요~ㅎ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9 다들 너무 예뻐요 예뻐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꽃사랑 미애님~
이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