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비가 내려 촉촉하고 싱그러운 꽃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배후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색색으로 피니 볼때마다 이쁘다이쁘다 한답니다. 여기선 보일러실에서 겨울나고 3월에 심는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경북) 작성시간 26.06.09 어머나 카라색이 너무 이쁘네요. 부러워라...^^
-
답댓글 작성자배후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시나브로님도 키우실날이 있겠지요.ㅎ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9 양귀비도 카라도 색상이 너무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후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쁘다 해주시니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