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마지막 개화 아마릴리스

작성자사미오|작성시간26.06.09|조회수63 목록 댓글 19

올 봄 개화로는 마지막인 아마릴리스입니다
작고 독특한 얼굴이네요
파종 4년째였던 작년에도 피었는데
한 화분에 있던 자매와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얘가 먼저 피었으니 언니일 것인데
등빨은 동생이 더 좋은 듯 ㅎㅎㅎ



올해부터 피기 시작한 자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미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겹이면 참 화려하고 예쁘겠네요
  • 작성자푸르미(경기) | 작성시간 26.06.09 넘 이뻐서 자꾸 눈길이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미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칭찬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 작성시간 26.06.09 아구 이쁘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아휴 색상이 너무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