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개화로는 마지막인 아마릴리스입니다
작고 독특한 얼굴이네요
파종 4년째였던 작년에도 피었는데
한 화분에 있던 자매와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얘가 먼저 피었으니 언니일 것인데
등빨은 동생이 더 좋은 듯 ㅎㅎㅎ
올해부터 피기 시작한 자매
다음검색
올 봄 개화로는 마지막인 아마릴리스입니다
작고 독특한 얼굴이네요
파종 4년째였던 작년에도 피었는데
한 화분에 있던 자매와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얘가 먼저 피었으니 언니일 것인데
등빨은 동생이 더 좋은 듯 ㅎㅎㅎ
올해부터 피기 시작한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