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좋아라하는 터리풀 너무이쁘네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9
서양터리풀 색 예뻐요
-
작성자복덩프로
|
작성시간
26.06.10
터리풀꽃이탐스럽게피었네요
아스틸베하고다른품종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초보정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터리풀과 아스틸베(노루오줌의 원예종)은 전혀 다른 식물이죠. 화형도 전혀 달라요.
-
답댓글
작성자복덩프로
|
작성시간
26.06.10
초보정원사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