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고광나무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2

꽃이.이쁘네요

지저분한풀에.타고올라가기에

짤라주었더니.

저렇게..엉망이네요

꽃진후에..가지치기해야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09 울집고광나무 가전정했더니 몇송이 않피었네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09 봄에 수형을 잡아 주었으면
    괜찮을 터인데
    자르기 아깝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