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참 이쁘쥬?
겨울엔
죽었다 싶다가도
봄이면 차츰차츰
기운차리고
쭈글쭈글~~
주름살 펴고
싱싱하게 살아서
이렇게 이쁜꽃도
피우고~~
큰 고무다라에 갇혀서 9년차
이러고 삽니다
사람도
야 처럼
쭈글~
주름살 확 펴진다면~
지구는 초 만원이겠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복덩프로 작성시간 26.06.10 샛노란색으로쨍합니다
꽃이오래가면좋으련만 ㅋ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게
단점이지요
미인박명이란 속담이 있으니 어쩔~~ㅋ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0 큰 고무통에서
노지월동 하나봐요
노란꽃 화사하고 고운데 가시가 복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큰고무다라에
노각나무를 심어 키우는데
나무아래에 천년초 몇개 꼽아 놨더니
죽지도 않고 잘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