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접시꽃

작성자어느고운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3

겹으로펴라 겹으로펴라 애지 중지 했건만

그나마 좋아하는 흰색이라 봐줄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9 흰색 접시꽃이 단아하니 이뻐요^^
  •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09 그나마!
    곱습니다.
    마음도 꽃도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흰색 꽃이 깔끔하니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