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메구미 수국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9

오래전부터 키우는 메구미가

자리를 옮기고 3 년은 꽃이

안 피더니 올해 5 송이나 피네요.

저는 메구미가 참 예뻐 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10 분홍만보다 메구미수국 연보라로 피나요 이쁘네요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0 메구미 월동 잘 하나봐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0 내한성 강하고 수수해서 좋아요
  • 작성자예쁜미소(양주) | 작성시간 26.06.10 예쁜 꽃 보심 축하드려요
    연보라 연노랑 투톤으로 예뻐요 ^^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0 메구미 연보라 예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