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예ᆢ빨강 하얀 분홍이 어우러져 이뻤는데 요아이만 남았네요~아쉽게도~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0 말끔하게 피어 볼만하네요
제밭 아스틸베는 잎이 무성한데 올해의 꽃대는 아직이네요
이웃지인 와서 눈개승마를 왜 꽃밭에 심었냐고 ㅎㅎ
그러고보니 눈개승마잎새 비슷~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울집도 눈개승마 옆에 있는데 ᆢ자세히 보지않았네요ᆢ
비교 해봐야겠네요~ㅎ -
작성자명인 작성시간 26.06.10 연한 색상이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예~ 이제 시작이니 더 이뻐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