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노랑 씨앗 이라고 파종하여
지난해는 무성하기만하고
올해 꽃이 피었는데 애기똥풀보다
안이쁜 홑노란 뱀무가 피었습니다.
제일 좋은자리 넓게 양보했는데
실망.또 실망...
애들의 운명은 어찌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과감하게 제거했답니다.
예쁜이들 심어줄곳도 모자라는 좁은 화단이라
얼른 자리 비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시간 26.06.10 노랑겹뱀무 모종 구입했는데...
잘 나와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구입하신거는 겹으로 이쁘게 필거에요..
저도 구입한거는 이뻤는데 겨울에 가버렸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0 뱀무가 번식력이 강하군요
저도 홋노랑 았는데 ㅡ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홍이랑 다르게 세력이 너무 왕성해서 겁나던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