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노란뱀무 대 실망

작성자고둔치꼬투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166 목록 댓글 29

겹노랑 씨앗 이라고 파종하여
지난해는 무성하기만하고
올해 꽃이 피었는데 애기똥풀보다
안이쁜 홑노란 뱀무가 피었습니다.
제일 좋은자리 넓게 양보했는데
실망.또 실망...
애들의 운명은 어찌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과감하게 제거했답니다.
    예쁜이들 심어줄곳도 모자라는 좁은 화단이라
    얼른 자리 비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이란(천안) | 작성시간 26.06.10 노랑겹뱀무 모종 구입했는데...
    잘 나와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구입하신거는 겹으로 이쁘게 필거에요..
    저도 구입한거는 이뻤는데 겨울에 가버렸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0 뱀무가 번식력이 강하군요
    저도 홋노랑 았는데 ㅡ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홍이랑 다르게 세력이 너무 왕성해서 겁나던걸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