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카라

작성자좋은씨앗 (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12


세종나에서 구매한 카라들이
몇 년째 잘 크고 있어요.

예쁜 꽃 꽂아두며 보기도하고
힐링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올해는 카라꽃 실컷 보겠어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벌써 피어 예쁘네요 울집은 아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늦게 심었는데도 급했나봐요.
    물 시중 열심히 듭니다.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0 월동 노지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노지월동 안돼요.
    서리오기전에 구근캐서 보관했다가
    봄에 서리 안 올때 다시 내다 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