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나에서 구매한 카라들이
몇 년째 잘 크고 있어요.
예쁜 꽃 꽂아두며 보기도하고
힐링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올해는 카라꽃 실컷 보겠어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0 벌써 피어 예쁘네요 울집은 아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늦게 심었는데도 급했나봐요.
물 시중 열심히 듭니다.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0 월동 노지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노지월동 안돼요.
서리오기전에 구근캐서 보관했다가
봄에 서리 안 올때 다시 내다 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