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박은 노랑 기린초
씨앗이 날려서
사방에서 피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가는 뿌리가 나고 지역과 키우는 환경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괴근은 가을에 폭풍 성장 하는것으로 알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시간 26.06.10 명인 네네~~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시간 26.06.10 명인 제가 궁금한건
가을에 새구근이 형성되는거니까
입추전까지는
화분이 클필요는 없는건가 예요
옥상에 화분에 심어뵤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르네브
저는 화분에 키우는것은 모르겠어요
도움을 드리지 못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시간 26.06.10 명인 괜찬아요제가 해보고 효과적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