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0
멋지게 잘 키우시네요 이쁘당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새별오름 (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요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은 줄지어서 한 가지씩 심지 않아다고 잔소리해요. 나는 피워지고 그게 이뻐서 마구잡이로 심었어요.~~~
-
작성자시니가
|
작성시간
26.06.10
꽃들이 멋집니다
-
작성자꽃편지
|
작성시간
26.06.10
보라색 꽃이 뭘까요. 정말 예쁘네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0
예쁜꽃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