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동안 화분에 심어서 하우스안에
두었던 수국들이 피기 시작하네요
수국꽃을 보기 위해서 고생한
보람은 있는데 겨울마다 그 무거운
화분을 옮겨가면서까지 수국꽃을
봐야하나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꽃핀 수국보니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시간 26.06.11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도 이제 하나둘 피기 시작하네요
-
작성자정수기 작성시간 26.06.11 수고한 보람이 있군요.
이뻐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11 에구 힘드셨군요
그보답을 수국들이 고맙다고 예쁜꽃으로 보답하네요 ㅎㅎㅎ
덕분에 저희들도 눈호강합니다 고맙습니다ㅣ ㅎㅎㅎ -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6.11 예쁜꽃을 보면
수고로웠던 순간들이 잊혀지지요.
넘 예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1 힘들었던 순간을 잊게 하는 요즘이지요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