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마미님께 식물 구매하면서 겯다리로 한포트 구입한 자엽 송엽국이 요즘 아침부터 활짝 피어줍니다
작지만 이뻐요🥰
초봄에 잘라서 포트에 꼽아 놓은것도 뿌리가 나와 자리 잡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송엽국도 다육이과인가요?
그냥 모르고 키웠어요
10센티분 하나가 잘 퍼지고
늘어나서 올해는 꽃이 더 많이 피더라구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1 미니 송엽국인가봅니다 색상이 참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마미님표 애기 송엽국이겠죠?
꽃이 새끼 손톱만해요
아침 일찍부터 활짝 펴주고 늦은 오후에는 오므리고 반복합니다 -
작성자짜야양 작성시간 26.06.11 어째 잘 키우셨을까요?
처음보는데 잎이랑 꽃 색감이 참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매일 큰 송엽국만 보다가
애기 애기한데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