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전까지는 요런접시가 있는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노랑이가 너무나 사랑스럽죠.
장마전에 씨앗을 받을수 있어야 하는데~
접시는 장마때문에 씨앗 받기가 쉽지않더라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시간 26.06.11 밀양농원 부암동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보라비치(부산) 네~~그렇군요.
저는 대연동,화명동 오래 살았어요.
밀양와서 살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지요 ㅎ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1 노랑이가 예쁘게도 피었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애님 감사합니다~
맛저하세요 -
작성자에니시다(부산) 작성시간 26.06.11 노랑겹접시꽃 너무 이뻐네요
씨앗 나눔하시면 손들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