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초에 씨앗파종하여
발아되어 잎이 약간 붉은빛으로
월동하더니 올봄에 무럭무럭
자라더군요
잎이 반짝반짝거리는게 신기합니다.
5월중순 한줄기에 꽃봉들이
올망졸망 모여있어요
6월이되니 하나둘 귀엽게 핍니다.
넓은정원에서 키우면 더 예쁘겠죠
화분살이시켜서 짠~합니다.
그래서 더더 예뻐해줄꺼여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파종해서 첫꽃이라
설렜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1 패랭이 이쁘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작년에 파종해서 첫꽃을
보여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짜야양 작성시간 26.06.11 저도 몆번 나눔받아 심었는데 매번 실패네요.
올해 또 나눔을 줄서야겠어요ㅎ
이뻐서 욕심만 잔뜩...^^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패랭이는 잘 사는편인데
뭐가 잘못됐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