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몇 년 동안 심어 보니
초화류가 이만큼 오래도록
피는 꽃이 드물어요.
이쁘기도 하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시간 26.06.11 일찍 피었네요
저희는 아직 필 생각조차 없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그래요~
저희는 자연 발아도 파종도 모두 폈어요.
기다리면 피겠지요. -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일년초 플록스가 색깔과 모양이 다양하고 예쁘네요. 씨앗 나눔 기다려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중에 채종하면 나눔 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꽃그림경북 감사합니다.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