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화분에 수국

작성자명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80 목록 댓글 6

흰색 아나벨 수국
메구미 수국
2가지를 작년 봄에 밭에서
분구해 15센치 화분에 심었어요
겨울에 밖에서 방치해서 월동하고
이제 꽃이 피는데 화분도 작고
그늘이 많은곳에 있어서 그런지
꽃이 1송이씩만 피었네요
화초는 역시 땅에서 키워야 하나봐요
메구미가 밭에서는 파랑색 꽃이였는데
화분에서는 오묘한 색으로 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큰 화분으로 분갈이를 해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1 물먹는 하마인데 작은화분에서 크게 키우셨구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집에 큰 화분이 없어서 작은 화분에 두었더니 꽃이
    1송씩만 피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작은화분에선 키우기 힘들더라구요 물을 워나좋아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즘 2틀에 한번 물을 주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