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꽃자랑 합니다

작성자꽃사랑/강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142 목록 댓글 8

한달전 강진장날
친구랑 장구경갔다가
친구가 사준 다알리아
꽃송이가 두개피고
꽃망울이 두세개 보였는데
큰화분에 옮겨심고
피었던꽃 잘라주니
화분가득 꽃이 만발했어요

코스모스 씨앗나눔받아심은
철없는 코스모스도 피었구요
양평으로 시집가서 삼년동안
꽃을 안피워 다시 친정으로
돌아온 수국을 작년가을
데려다 심었드니 꽃이 피었네요

꽃구경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12 자랑하실만 해요 모두 넘 이뻐요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12 모두모두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2 모두들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12 코스모스꽃,다알리아꽃이
    제맘을 뺏어갔어유~^^
    너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다함(이천) | 작성시간 26.06.12 요즘 가몸으로 주에 한번 만나는 다알리아 물이나 흠뻑 주어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