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불루베리 익어가다

작성자어느고운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70 목록 댓글 12

아침마다 15개씩 따먹어요


작년에는 3그루에서 15키로 이상 땃는데 올해는 덜열린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심은지 7~8년 된듯 합니다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12 매일매일 어느게 익었나 쏠쏠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진찍고 따먹고 고개숙여 인사 한번하고 따먹고 그럽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겠어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따먹는 재미가 솔솔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