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루베리 익어가다 작성자어느고운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7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마다 15개씩 따먹어요작년에는 3그루에서 15키로 이상 땃는데 올해는 덜열린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심은지 7~8년 된듯 합니다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12 매일매일 어느게 익었나 쏠쏠하겠네요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진찍고 따먹고 고개숙여 인사 한번하고 따먹고 그럽니다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겠어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따먹는 재미가 솔솔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