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판서스 꽃송이 제 손의 두배정도로 커요~
꽃송이가 많이 큰데 마땅히 비교할 것이 없어 제 손과 비교사진 찍어봤어요
오잉!!!~~~
10년정도 길렀더니 귀여운 열매도 생겼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주 아니면 겨울에 들이세요
그냥두면 동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시간 26.06.12 비슬 ㅎ 협박을 해야 꽃이 핀다길래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느고운날
ㅋㅋㅋ^^~~~ -
작성자새옹지마춘천 작성시간 26.06.12 저도 올해 들였는데 꽃보기가 힘든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큰종류들은 어느 정도 길러야 꽃을 피우고, 군청색, 겹, 왜성종 흰겹, 무늬종은 포트에서도 꽃을 피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