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분홍 터리풀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 목록 댓글 24

해마다 이쁘게 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예쁜 꽃 중에 하나죠^^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3 화기도 길고 가까이 다가서서 보면 더 이쁘더군요
    제밭에도 2주 피어 오래도록 화사함을 유지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름꽃님 댁도 이미 폈군요 ㅎ
  • 작성자우단동자 | 작성시간 26.06.13 반그늘을 좋아하던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저희집에도 큰 나무 옆에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