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풀과 흡사하지요
늦가을까지 피고지는 순한꽃
개화기간이 짧지만
연이어 피어 짧은줄 모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예ᆢ순한 히비스가 연속 피는꽃이 늦가을까지 이어지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3 저도 수박풀이랑 헷갈려요 화분에 몇개심었더니 저희도 개화하기 시작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언젠가 꽃님께서 수박풀과 비교글을 주셨는데 모르겠더군요
같이 키우면 구분할수 있을텐데~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3 꽃안에 또하나의 꽃이 자리한듯 꽃심 이 돋보인 꽃, 이뻐요
지난해까지 제밭에서 자연발아 되어 가끔 하나둘 보였었는데 올해엔 아직 발견을 못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에궁~~순하디순한
히비스커스 들여다보면 빠져들지요ᆢ
자연발아되어 여름꽃님 미소 지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