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뉴질랜드 히비스커스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13|조회수58 목록 댓글 9

수박풀과 흡사하지요
늦가을까지 피고지는 순한꽃
개화기간이 짧지만
연이어 피어 짧은줄 모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예ᆢ순한 히비스가 연속 피는꽃이 늦가을까지 이어지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수박풀이랑 헷갈려요 화분에 몇개심었더니 저희도 개화하기 시작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언젠가 꽃님께서 수박풀과 비교글을 주셨는데 모르겠더군요
    같이 키우면 구분할수 있을텐데~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3 꽃안에 또하나의 꽃이 자리한듯 꽃심 이 돋보인 꽃, 이뻐요
    지난해까지 제밭에서 자연발아 되어 가끔 하나둘 보였었는데 올해엔 아직 발견을 못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에궁~~순하디순한
    히비스커스 들여다보면 빠져들지요ᆢ
    자연발아되어 여름꽃님 미소 지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