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바니테일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78 목록 댓글 8

꽃님께서 나눔 주신
바니테일이 꽃이 피어서 예쁩니다
처음으로 잎을 만져봤는데
너무도 부드러워 깜짝 놀랐어요
정말 사랑스러운 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한번 키우고 어려워서
    안했는데
    그 사랑스러움이 생각나서 다시 했어요
    더 많이 파종했는데
    고양이들이 파헤쳐서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3 귀여워라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만지면 정말 보드라워요
    잎줄기도요
  •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13 제꺼는 잎만 무성하고
    꼬리가 안나와요.
    뭔일일까..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글쎄요
    왜 그럴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