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님께서 나눔 주신
바니테일이 꽃이 피어서 예쁩니다
처음으로 잎을 만져봤는데
너무도 부드러워 깜짝 놀랐어요
정말 사랑스러운 꽃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한번 키우고 어려워서
안했는데
그 사랑스러움이 생각나서 다시 했어요
더 많이 파종했는데
고양이들이 파헤쳐서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3 귀여워라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만지면 정말 보드라워요
잎줄기도요 -
작성자달빛(인천) 작성시간 26.06.13 제꺼는 잎만 무성하고
꼬리가 안나와요.
뭔일일까..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글쎄요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