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스토케시아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13|조회수111 목록 댓글 18

날이 따끈해지니 스토케시아가 예쁘게 꽃을 피웁니다


꽃이 커서 자로 확인해보니 지름이 10cm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짠하게(봉화) | 작성시간 26.06.13 이뽀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3 우리도 보라색 스토케시아가 피기 시작했는데 포기가 작년의 1/3로 줄어들었어요..
    흰색과 어울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는 반정도 옆지기의 제초제에 비실비실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3 비슬 에공....즤는 제초제 대신 제초매트로 꽁꽁 싸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