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드디어 당나리가 핍니다

작성자소아짐|작성시간26.06.14|조회수99 목록 댓글 16

한송이가 피었는데도 향기에
행복해집니다
오늘 또 한송이가

볼 빵빵한 애들 이제
하나둘 피어날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14 향기에 취해 쓰러진다는 아이가 너구나!!
  • 답댓글 작성자소아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 댓글이 시 한줄 입니다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5 부럽습니다
    당나리는 아직 심어보지 못해서
    그향기을 모르네요
    올해 장마비가 많이안와 늦게오는 비로인해
    나리종류들이 마음껏 꽃을 피우는듯요 ㅎㅎㅎ
    향기좋은 당나리들이 곱게피여 소아짐님 날마다 행복하시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아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당나릳땜시 다른 백합은 안 심네요
    ㅎ 고맙습니다
    좋은날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6 소아짐 아하 그러시군요. 배웁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