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루드베키아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94 목록 댓글 18

만개 하기전 모습
신기 방기 해서
한참을 디다 봤어요

뒷모습도~

저는
만개 모습보다
요럴때가 이뻐요
인생도 마찮가지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쩜~!
    저랑 똑같은 생각을~~
    아가손이 가위 바위 보
    하는모습 느껴졌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4 포착을 잘 하셨네요. 귀엽고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운 댓글 주시니
    감사합니다
    펀안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15 카메라 고정설치하고 찍으셨당가요?
    전문가셔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핸폰으로 찍었어요
    쫠칵 순간 숨 멈추고~~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