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드디어 접시꽃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135 목록 댓글 22

겹꽃이 폈어요.
마당화단과 대문밖 화단에 홑꽃들만 계속 피더니 대문밖 화단에서 겹꽃이 드디어 폈어요.
물주다가 발견하고 디게 반가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겹접시 씨앗 열심히 파종했는데
    올해 어떤꽃이 필지 기대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쁜꽃 피면 좋겠어요.
    저는 발아가 전혀 안된 것도 있어 아쉬워요.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왜 겹접시꽃은 발아가 안되고 안보여요 ㅠㅠㅠ
    고우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발아가 아예 하나도 안된 겹들이 있어 아쉬워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