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꽃이 폈어요.
마당화단과 대문밖 화단에 홑꽃들만 계속 피더니 대문밖 화단에서 겹꽃이 드디어 폈어요.
물주다가 발견하고 디게 반가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5 저도 겹접시 씨앗 열심히 파종했는데
올해 어떤꽃이 필지 기대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쁜꽃 피면 좋겠어요.
저는 발아가 전혀 안된 것도 있어 아쉬워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15 저는 왜 겹접시꽃은 발아가 안되고 안보여요 ㅠㅠㅠ
고우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발아가 아예 하나도 안된 겹들이 있어 아쉬워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