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접시꽃이 이쁘게 피였습니다.
작년에 씨앗나눔받은 겹접시꽃 발아실패한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또리장군 (군산) 없어진거는 2년생인가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15 자수정(충남) 오래된건데 색구분안될때 파준거같아요 ㅎㅎ
-
작성자들꽃사랑 작성시간 26.06.15 접시꽃 색감이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들꽃사랑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