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예뻐도 너무 예쁜

작성자파란꿈(김포)|작성시간26.06.15|조회수175 목록 댓글 27

예뻐도 나무 예쁜 양귀비가
연달아 피어납니다
이른봄에 심을때엔 여리여리해서
살아날까…싶었었는데,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밀레(완도) | 작성시간 26.06.16 파란꿈(김포) 멀긴 하지만
    한번쯤 와 볼만합니다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5 처음본색들이 여러개있네요 ㅎㅎㅎ
    신기합니다 전 몇년전에 길가에서 씨앗 받아
    주변분들에게 많이 나누어 드리고 저도 심었는데
    따로 이쁜꽃을 받아둔게 아니라 올핸 흰색이 주로
    발아되고 빨강색이 주로피였고
    핑크색이 조금피였드라구요 보라색은 첨봐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라겹꽃은 처음입니다.양귀비꽃을 좋아해서 공부하고 찾아다니다보니 멋진 화원을 알게되어 종류별로 구매해 심었답니다.😊 멋진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연달래 | 작성시간 26.06.16 우와~정말 이쁘고 색도 신비스런~사진 솜씨도 짱~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이 좋아서 웬만하면 사진이 잘 나오는거같아요.더구나 모델이 완벽한 미모의 꽃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