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글로브길리아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6

색이 너무 예쁩니다
반양지에 키운건
키가 너무 커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셨군요
    봄에 파종하니 발아는 잘 되더라구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5 꽃색이 시원하니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색이 아주 맘에 들어요
  • 작성자정수기 | 작성시간 26.06.15 보는 눈이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습니다
    시원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