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브길리아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색이 너무 예쁩니다반양지에 키운건키가 너무 커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셨군요봄에 파종하니 발아는 잘 되더라구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5 꽃색이 시원하니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색이 아주 맘에 들어요 작성자정수기 | 작성시간 26.06.15 보는 눈이 시원하게 느껴지네요.이뻐요.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그렇습니다시원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