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저희집 명품 루드베키아 감상하세요

작성자꽃사랑(보령)|작성시간26.06.15|조회수205 목록 댓글 34

지금이 최고 절정인듯합니다
가물어도 예쁘게 피어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6 아름다운 명품 맞네요
    명품씨앗 파종한데서 피는 홑꽃이 내년에는 겹이 될리가 없겠죠?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머 명품을 심어도 홑도 나오는 군요
    저는 홑과 겹을 떨어뜨려 놓았어요
    만나지 못하게요🤭
  • 작성자삼흥스틸(경남) | 작성시간 26.06.19 명품 루드베키아 이쁘네요 씨앗 파종 첫해는 홀꽃으르 피더니 2년째해는 겹으로 피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런가요?
    저는 첫 해때부터 겹으로 펴 주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삼흥스틸(경남) | 작성시간 26.06.19 꽃사랑(보령) 바로 겹으로 피는 아이도 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