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람이불어 키가큰 접시꽃 혹 부러질까봐 줄쳐주면서 한번더 찍어봤어요
혼자보기아까워
다시한번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16 미소님~ ♡
환타스틱~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맬디다본답니다
행복합니다 ㅎ -
작성자꽃동네 작성시간 26.06.16 너무 이쁘네요.
여러군데서 본 접시꽃중 최고예요.
색갈별로 다 품고심어요.
씨앗나눔 언제하실지 매일매일 들어와보며 기다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
감사합니다
아직 한창있엉나눔드릴수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