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을 걸려 구해서 몇년째 관리하는데
빨강, 살몬은 없어졌어요
씨앗나눔글 올라오면 줄서야긋어요
넘 예쁘자나요
올해도 이렇게 꽃을 즐기고 있어요
꽃님들 덕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가까이서보면 다 이뻐요ㅎㅎ -
작성자병과천안 작성시간 26.06.16 저는 살몬 분홍 노랑 있는데 씨앗 영글면 흑자주와 교환 해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넵 살몬과 교환해요
-
작성자다함(이천) 작성시간 26.06.16 올해
접시꽃 과 부용화를
20+30주 심고
내년을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와우 부럽습니다
정원이 넓은가봐요
내년에 이쁜꽃 보여주세요